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 지성피부 모공청소 이거 하나로 끝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은 론칭 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레몬보다 비타민을 150배 함유하고 잇다는 서양자두 추출물에 비타캡슐까지 들어있는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을 올리브영에서도 만날 수 있다.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어떤점이 좋은지 아래 내용에서 자세히 살펴보기로 하자.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
![]() |
밀크터치-서양자두-비타캡슐-폼클렌징 |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은 처음에 방송에서 류이서씨가 소개해서 이슈가 되었다고 한다. 정가는 25,000원이다. 올리브영이나 온라인에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은 서양자두추출물에 비타캡슐까지 함유되어 있는데, 서양자두는 레몬보다 15배나 더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고 하니 피부에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것이다.
이 제품은 6중 히알루론산과 판테, 알지닌 등 피부에 도움을 주는 보습성분과 진정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그리고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에는 AHAM BHA, LHA, PHA 의 4가지 각질제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용량은 300ml로 꽤 큰 사이즈다. 두고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온가족이 함께 써도 좋은 용량이다.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 사용 후기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을 알게 된 계기는 유투브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 방송에서도 가수 전진씨의 와이프인 류이서씨가 소개를 했다고 한다.
필자는 지복합성 피부에 T존과 코에 모공이 넓은 편인데, 오전에 세안 후 기초화장을 바른 뒤 오후가 되면 T존과 코부분이 반질반질해질 정도로 유분기가 많다. 그래서 코와 이마T존의 모공에 피지가 잘 생기는 편인데 그동안 많은 클렌징폼을 사용해 봤지만 모공에 쌓인 피지가 완전히 잘 빠져나오지 않았었다.
그런데 이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으로 세안을 처음 해본 순간 깜짝 놀랐다.
손에 동전 반크기로 짜서 미온수에 적셔서 거품을 내어 얼굴에 문지르니 신기하게도 하얀거품이 점점 쫀득해지는 경험을 하게되었다. 쫀득쪽득 크리미한 제형이 얼굴에 쫙쫙 달라붙는 느낌이랄까.
그렇게 맛사지를 여러번 하고 물로 헹구어냈다. 여러번 헹구고 난 느낌은 정말 상쾌했다. 그리고 또한번 깜짝 놀란점은 바로 모공 속 피지가 말끔히 닦여 나간것이다. 신기하다.
필자는 그동안 키엘 클렌징폼을 사용해 왔었는데, 키엘은 키엘 나름대로의 장점이 분명 있다. 다만 피지가 완전히 닦이지 않는 느낌이라면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폼클렌징은 쫀득쫀득한 제형이 삐지를 함께 잡아서 나가는 느낌. 너무 좋았다.
모공의 피지가 싹 닦여 나갔지만 피부는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았다.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더니 정말 산뜻하면서 건조하지 않은 느낌이 정말 상쾌함을 주었다.
사실 키엘 클렌징폼을 다 사용해 가는 이 시기에 이 제품을 만나고 이젠 갈아타야 할 시점이 온 듯 하다. 아침저녁으로 칙칙한 모공 속 피지를 말끔히 비워내고 기초화장품으로 다시 보습을 채워나가면서 산뜻한 피부관리를 제대로 시작해봐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