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 그리고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 후기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와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를 사용해본 후기를 소개하려고 한다. 생기가 부족한 윤기없는 모발을 보면 좋은 제품을 알아보게 된다. 많은 헤어케어 제품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우리에게 익숙하고 알려진 아베다 제품을 떠올리게 된다. 아베다 제품 라인에서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와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는 용량대비 나름 아베다 제품 군 안에서 가격이 조금 더 착한 제품이다. 오늘은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제품의 특성과 효과에 대하여 소개해 본다.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는 지성두피에 적합하다. 이 상쾌한 포뮬러는 로즈마리의 향기로운 에센스와 민트의 상쾌한 느낌을 결합하여 클렌징뿐만 아니라 활력을 주는 조화로운 블렌드를 만들어낸다.
두피를 위한 선택
건강한 머릿결은 건강한 두피에서 온다.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는 건강한 모발 성장을 촉진한다고 한다. 로즈마리민트라고 해서 민트의 느낌이 강한편은 아니고, 적당한 상쾌함이다. 보통 지성두피의 경우는 세정력이 강한 성분이 함유되어 만들어지기 때문에 머릿결이 더 뻣뻣해 지게 된다. 아베다 로즈마리민트 샴푸는 심하게 뻣뻣해지는 편은 아닌 듯 하다.
아로마테라피
로즈마리와 민트의 향은 향이 강한 편은 아니다. 적당히 상쾌한 향기가 머리에 남아 있다.
부드러운 클렌징, 강력한 효과
이 샴푸의 부드러우면서도 효과적인 클렌징 작용은 모발의 천연 오일을 제거하지 않고 불순물을 제거해 준다고 한다.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
Aveda 로즈마리 민트 샴푸와 Aveda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를 함께 사용해보자.
부드러운 완벽함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는 수분을 공급하고 엉킴을 풀어 주어 모발을 매끄럽고 촉감이 부드럽게 해준다.
수분 고정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면 좋은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는 각 가닥에 침투하는 보습 성분이 풍부하여 수분을 공급하고 향후 손상을 방지한다.
자연스러운 광채, 향상된 광택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는 머릿단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강화시켜준다.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와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 사용 후기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와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컨디셔너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매를 했었다. 매장 매니저의 추천으로 지성두피인 필자는 이 제품이 용량 대비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다.
필자는 반곱슬의 두꺼운 모발로 잦은 염색과 펌으로 머릿결이 많이 손상되어 있는 헤어이다. 게다가 최악인 것은 지성두피라서 하루에 한번 머리를 감지 않으면 2일째 되는날은 기름진 두피로 머릿속이 너무 가렵고 답답하고 냄새가 나는 두피를 가지고 있다.
두피를 세척하기 위한 제품을 고르면 머릿결이 뻣뻣해지고, 머릿결을 위한 제품을 선택하면 두피가 해결이 안되니 두피와 머릿결 떄문에 참 고민이 많은 1인으로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몰랐다. 그렇게 알게 된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와 컨티셔너를 추천받고 지금까지 2달가량 사용해 본 느낌은 일단 머릿결이 드라마틱하게 부드럽진 않지만 어주 뻣뻣해 지지는 않아서 나름 만족하고 있다.
머릿결이 더이상 뻣뻣해 지지는 않으면서 두피도 상쾌한 느낌이 든다. 샴푸를 두번씩하는데 주로 두피 맛사지를 해주고 헹구어 낸다. 샴푸와 컨디셔너를 마친 헤어는 헤어 오일을 발라서 찬바람으로 건조시키면 청량감과 부드러움을 적당히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나름 지금까지는 만족하는 중이다.
다만 이미 상한 뻣뻣한 머릿카락은 되돌릴 수 없어 아쉽지만 조금이라도 더 부드러워지기를 바라는 건 이런 지성두피로써는 무리겠지? 아무튼 다 사용한다면 재구매 의사는 있다.
이 제품은 1l 용량으로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큰 용량이라 리필용기에 덜어사용하지 않는다면 들고 거꾸로 짜서 써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용량이 커서 좀 무겁다. 알아보니 아베다 1l 전용 펌프를 따로 판매를 하더라. 처음부터 알았다면 바로 구매했을텐데, 뒤늦게 알고 펌핑 용기를 주문했다.
결론적으로 지성두피로 가려움과 기름기 그리고 냄새가 동반되는 두피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두피를 상쾌하게 세척해 주면서도 머릿결은 많이 뻣뻣해지지 않는 제품을 찾고 있을것이다. 필자는 두피용 샴푸를 이것저것 사용해 보았지만 아직까지는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제품이 괜찮은 편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