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모이스쳐 실크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후기
이니스프리 모이스쳐 실크 메이크업 베이스는 쿠팡에서 구매하었다. 평소에 메이크업을 자주 하지 않아 썬크림과 비비크림만 바르다가 이니스프리 모이스쳐 실크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해보고 왜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해야 하는지 다시한번 깨달았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내용을 참조 바란다.
이니스프리 모이스쳐 실크 메이크업 베이스 구매이유
이니스프리 모이스쳐 실크 메이크업 베이스는 쿠팡체험단으로 선정이 되고나서 선택한 제품이었다. 쿠팡체험단은 꾸준히 쿠팡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면서 리뷰를 성실히 남기면 선정이 되는데, 이번에 선정이 되어서 이 제품을 선택해 보았다.
평소 화장을 자주 하는편은 아닌데 할때는 메이크업 베이스 없이 그냥 대충 하는편 이었다. 메이크업 베이스를 예전에는 사용했었는데 현재는 화장을 자주 안할뿐더러 가끔 비비크림정도만 바르기 때문에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꼼꼼하게 챙겨 바르게 되지는 않았다.
이니스프리 모이스쳐 실크 메이크업 베이스를 구매한 이유는 너무 예전에 사용해 본 메이크업 베이스라서 기억도 잘 안나고 이 제품의 색상이 너무 궁금해서 선택해 보았다.
이니스프리 모이스쳐 실크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 장점 및 특징
이니스프리 모이스쳐 실크 메이크업 베이스는 메이크업 전에 피부톤을 화사하게 올려준다.
자외선+블루라이트+미세먼지 차단까지 도와주는 올인원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라고 적혀있다.
올인원 제품이라 메이크업 전 많은 기능이 포함된 올인원 베이스를 바르면 마음이 든든하고 화장이 좀 더 완벽하게 시작되는 느낌을 받게 해준다. 무엇보다 비비크림만 바를때와는 확연히 다른 화사한 피부톤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이니스프리 모이스쳐 실크 메이크업 베이스는 제품 병의 하단에 흔들어 사용하라고 적혀 있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34이다.
구매했을 때 유통기한은 2026년 6월 26일까지로 유통기한은 넉넉했다.
언제부턴가 메이크업이 하기 귀찮아지면서 제대로 순서를 지키며 메이크업을 안하고 지냈었다. 확실히 나이가 들면서 피부 잡티도 많이 생기고 모공도 넓어지고 그래서 피부톤이 깨끗하지 않다.
비비크림은 피부색상과 같아서 톤이 밝아 보이지는 않는데 이 제품은 일단 화사하게 톤을 바꿔주어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느낌이다.
게다가 자외선, 블루라이트, 미세먼지도 차단해 주는 기능성 제품이라 더 좋다. 비비크림 바르기 전에 얼굴 전체에 펴발라 주고 비비크림을 발라줘도 되고 아니면 비비크림은 생략하고 컴팩트를 발라도 된다.
아직 단점은 잘 못찾겠고 장기적으로 사용해봐야 알듯하다. 추가적인 정보가 생기면 다시 후기 올리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