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카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 사용 후기
키엘 카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는 유분이 많은 필자의 피부에 최적의 데일리 클렌저이다. 다소 가격이 비싼 편인데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 있어 소개하려고 한다.
키엘 카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
키엘 카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는 중성피부 부터 지성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면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 클렌저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카렌듈라 꽃잎을 함유하고 있어 저자극 클렌저로 민감한 피부에 좋다.
크리미한 젤이 물과 만나면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생기며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지만 피부 당김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건성피부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키엘 공식 온라인 몰에서 75ml는 19,000원, 230ml는 52,000원, 500ml는 70,000으로 판매되고 있다.
사용법
클렌저를 젖은 손에 펌핑하고 거품을 낸다. 거품을 내며 부드럽게 원을 그리고 마사지 해 준 후에 미온수로 헹구어 준다.
주요성분
카렌듈라 추출물, 캐모마일 꽃오일, 글리세린
사용후기
키엘 카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를 사용한지 6개월 정도 되었는데 예전에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를 사용했었다. 그때와 비교해 보면 지복합성인 필자의 피부는 카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워시가 더 잘 맞는 느낌이 든다.
자고 일어나면 이마와 코에 집중적으로 유분이 생겨서 번들번들한 피부인데 이때 이 카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워시를 사용하면 굉장히 상쾌하고 산뜻한 느낌이다.
물과 만나면 거품도 풍성하게 생기고 미온수로 헹구고 나서도 미끌거리지 않지만 기분좋은 정도의 촉촉함이 느껴져서 세정력과 촉촉함이 동시에 충족되는 것은 정말 신기한 장점이 아닐 수 없다.
필자처럼 얼굴에 수분은 부족하고 유분은 많은 피부라면 고민말고 바로 선택해 보기를 바란다.